본문 바로가기

전자덕후생활/리뷰

[전담] 금연? 전자담배 저스트포그 울티1453 크로노스 전자담배 리뷰



벌써 담배값이 오른지 한달이 되었네요.


아무래도 오른 담배값때문에 전자담배로 전향하신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저 또한, 담뱃값의 상승과 냄새!


특히, 금연의 의지로 일회용 전자담배를 구매해서 사용해봤었는데요.


아무래도 냄새도 덜 나고, 내가 좋아하는 전자기기에...


향도 여러가지 고를수 있고,


니코틴도 충족 되니 여러모로 좋군요.


그럼 리뷰를 시작합니다!



사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하면 15000원정도면 구입가능한데요...


배송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는 관계로 그 안에 필 담배를 생각하니...


답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검색해보던 중 네이버 체크아웃 샵에서 21500원에 이벤트중이어서


저스트포그 울티1453 크로노스 기기를 구입했고


그 외 배터리를 휴대폰 충전기와 호환 가능한 녀석으로 변경 및 케이스 포함해서 


30000원 정도 나왔네요


배송은 하루만에... 한국 최고.. 우체국택배 최고..


▲ 구매해서 온 심플한 녀석들 (카토마이저 + 배터리 + 케이스)

케이스안에 결합해서 넣어두었습니다.


▲ 결합전 사진

카토마이저의 경우 중간에 검은색 스티커가 붙어있는데요.

최근에 나온 1453 카토마이저의 경우 고릴라 로고가 있어야 정품이라네요.


▲ 배터리 부분이에요.

누르면 불빛이 환하게~

버튼 색상에 따라 현재 배터리량이 표시됩니다.

(흰색 100%~50% / 파랑 50%~10% / 빨강 10% 미만)


▲ 하단에 보면 안드로이드 계열 휴대폰 충전기로 충전가능한 곳이!!

충전 포트 바로위에 동그란 곳에서도 LED가 나옵니다.

(빨강 : 충전중 / 초록 : 충전완료)


▲ 카토마이저 사진

고릴라로고가 잘안보이네요 ㅠ

카토마이저에 따라서 흡입력 목넘김 등이 달라진다고 하네요.


▲ 카토마이저 하단 내부 배터리와 결합되는 부분입니다.


▲ 완전체 결합!! 액상을 넣기 전이라 텅 비어있지만

은색과 검은색의 조화로 이쁘네요.


▲ 이건 싸비스!!로 주신 핫팩

안그래도 날 추운데 가슴팍에 붙여야겠어요.


사실 사은품으로 거치대도 받았는데 사진찍는걸 깜빡했네요.


우선 액상을 구입해서 시음해보았는데


목넘김이 일회용보다 10배 이상은 좋은거같아요.


무튼! 나름 싼 가격에 양품구입한것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곧 이녀석도 함께하다 끊어야겠지요.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