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덕후생활/리뷰

[리뷰] SuperFlower SF-530P12XD



오랜만에 포스팅합니다.



지난 다나와 로또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어요!!!!!!!


2등으로~!!! 1,3등은 이월되었어요




경품 : ENERGY OPTIMUS QUANTUM K2-600AP Active PFC
이월경품 : SuperFlower SF-530P12XD


현재까지도 에너지 옵티머스는 연락이 없군요 ㅠㅠ

본 이벤트 경품인데요 ㅠㅠ


우선은 빠르게 보내주신 슈퍼플라워사의 SF-530P12XD 외관 리뷰를 진행합니다.


파워 정격 테스트를 하고 싶지만


테스트를 할 기기가 없어요...


그래서 외형 및 설치기만 작성합니다.



▲ 포장을 정말 꼼꼼하게 잘해주셨어요!


▲ 박스 전면 모습


▲ 정방향으로 눕혀 오픈할 파워를 사진 촬영!


▲ 강점 소개입니다.

개인적으로 전력 절감 과 소음부분이 제일 맘에 들더군요


▲ 상세 설명입니다.


▲ 지원 항목들입니다.



▲ 자 열어봅시다!


▲ 위 아래 좌 우 전체 스폰지로 제품을 보호합니다.

사랑해요 안전포장 제일!


▲ 설명서와 스티커가 보입니다.


▲ 파워 본체 / AC 전원선이 보이는군요


▲ 본체와 케이블입니다.

슬리빙도 이쁘게 깔맞춤되어져 있습니다.


▲ 다 꺼냈습니다.


▲ 비닐을 벗겨내고 한컷!


▲ 본체 옆면입니다.


▲ 후면입니다.

타공망이 벌집형태로 되어있네요

나름 멋을 많이 냈습니다.


▲ 상세 전압 관련 사항들


▲ 케이블!


▲ 전체 케이블 샷!

그래픽카드에 꼽아줄 전원 끝단이 빨강 / 파랑으로 되어있어 이쁘네요


▲ 이번에 수령한 파워와 기존에 사용하던 파워!

이번에 받은 제품은 디자인적으로 정말 맘에 드네요


▲  원래 본체샷!

하단에 있던 기존의 파워를 적출합시다.


▲ 널빼려면 모든 부품을 분해해야한단다..

잠시나마 고마웠다 함께해줘서 ㅠ


▲ 자 넣어봅시다.

제 발이 찍혔네요 허허..

나머지 장착은 늦은밤 작업하다보니

정신이 없어 패스...


실사용시 정말 조용합니다.

500w 에서 530w로 업그레이드에 소음도 많이 줄고!!


귀뚜라미 소리를 해결하니

점점 무소음 PC를 구축하고 싶어지네요


다음 포스팅에서 뵈요!!

이상 다나와 로또 이벤트 슈플 파워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