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덕후생활/리뷰

[PC케이스] 다오테크 AURA USB3.0 A/S 후기


얼마전 케이스 조립후 고무 폼팁 중 한개가 잘려져 왔었습니다.

그래서 다오테크 홈페이지에 글을 올렸지요!!

지금까지 업체 홈페이지 게시판에 글을 올렸던 결과

모두 FAIL... 

이런 !! Mother Father!!!

그런데 다오테크 홈페이지에 글을 올리고 밥먹고 오니

답글이 달려있더군요...


제 블로그에 후기 주소와 함께 글을 올렸으며

빠른 피드백과 함께 폼팁을 배송해주신다는!! 그런!!


답변 주셔서 제 연락처를 남겼고

바로 배송해주셨어요.

하루만에 도착했네요!!

포장을 조금 격하게 뜯었죠? 그게 제 기분이었어요



안에 뽁뽁이와 함께 뭔가 있는데... 난 폼팁 AS인데...


안에는 고무냄세가 마구 나는 새 마우스패드와

케이스안에 달려있는 봉투채(나사, 폼팁, 설명서, 더듬이) 왔더군요.

나사 부자가 되겠어요


만든지 하루도 안된듯한듯

마구 냄시를 풍기던 이 녀석

재질은 매우 좋군요 맘에 들어요!! ㅎㅎ 

손목에서 고무 냄새 나는거 빼면요...


고무폼팁과 나사들 그리고 메인보드에 장착하는 스피커까지 보내오셨네요


덕분에 여분이 많이 생겨서 교체가 가능하겠어요!!


빠른 피드백과 타당한 부분의 애프터 서비스는

기업의 이미지를 확실히 높히는데 좋은 역할을 하는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오테크 짱짱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