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구매/구매후기

[리뷰] 대륙의 실수! TTPOD T1 구매 후기

작년 구매했던 저의 IE80이 내부 단선으로 인해 사망하셨습니다...


그래서 납땜을 통해 고쳐보려했으나 장비 부족 및 귀차니즘 발동으로...


하나 사자! 하여


검색하다 나온 녀석이 바로 대륙의 실수라는 "TTPOD T1" 이라는 제품입니다.


대륙의 힘은 역시 대단하달까... 많은 리뷰들도 찾아보았는데 제품에 대한 호평이 많더라구요


해외에서도 인정을 받았다고 하던데...


사용해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알리에서 주문 뙇!!!!!!!


포장 퐈퐈퐈퐣!! 풀어해치고!! 이제 사진으로 함께 보시지요.



▲ 패키징 전면부!

오면서 던졌나봐요...좀 찌그러졌어요 ㅡㅜ주륵...


▲ 박스 후면부

중국말로 뭔가 쏼라쏼라 되어있습니다.

뭐 보시면 대충 많은 기기 지원 그외엔 무슨소린지...여튼 패스


그런데 주문은 파랑색으로 했는데... 왜 투명에 체크되있지....


▲ 박스를 개봉하면 설명서와 커버가 있습니다.

읽을 줄 모르니 패스.



▲ 급한 성격으로 인해 이어폰을 빼고 찍어버렸네요 ㅠㅠ

내부는 막 던져도 안전할 정도로 포장되어있습니다^^


▲ 이어폼팁들!!

총 9쌍을 주네요.


▲ 위에서 보면 좀더 차이가 느껴지실겁니다.

전 파랑색이 이쁘더라구요.


▲ 투명을 원하진 않았지만...(판매자 이놈...)

투명도 썩 나쁘진 않네요

IE80은 단선 시 교체가 가능했는데 이놈은 불가하여

조금 걱정이 됩니다.


▲ 이어폰 줄입니다.

투명재질로 감싸져있네요.


▲ 이어폰이 두가닥에서 모이는 구간

단선보호를 위해 잘 감싸져있습니다.


▲ 클립도 달려있습니다.

클립이 중요한게 이어폰이 옷과 부딪히면

귀에서 소리가 들리는데 클립으로 고정하면 조금

잡음을 잡을 수 있습니다.


▲ 벨크로 !!

센스가 좋은게 저 벨크로로 이어폰을 감아서 고정할 수 있어요

주머니에 넣어놨는데 꺼내면 막 꼬여있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마지막 무슨 부분이었드라...갑자기 머리가 하얘지네..

여튼 금도금 처리된 저 꼭다리...도 맘에 드는 부분입니다.



포장을 다 뜯고 오버이어 타입으로 들으니...


IE80보단 조금 더 고음부가 깨끗하고 맑게 들리는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저음부분에선 조금 더 향상되었으면 하는 느낌이...


살짝 뭉개지는 느낌이지만 평균적으로 좋은 편이었습니다.


전체적인 사용테스트 느낌으론


별 다섯개 중 4개 반이상은 주고 싶네요


이상 대륙의 실수


TTPOD T1의 리뷰를 마칩니다.




'해외구매 > 구매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리익스프레스 IE80 구매!!  (0) 2014.04.16